MS edge 브라우저에서 수료증의 이미지 일부가 보이지 않는 경우, 아래의 절차에 따라 캐시를 삭제한 후 새로고침(F5) 하여주시기 바랍니다.
상기 절차에 따른 조치 후에도 문제가 지속되는 경우, 관리자에 유선연락 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평일 8-17시, 02-2258-9941)
각 교육과정마다 총 시험 횟수가 정해져 있습니다.
제한된 시험 횟수 안에 합격 기준을 넘어야 이수가 가능합니다.
접속 환경은 크롬에 최적화되어 있으니 크롬으로 접속하여 강의 수강을 진행하시기 바랍니다.
강의 영상이 정상적으로 플레이되지 않는 경우, 브라우저 캐시 및 쿠키를 삭제하면 문제가 해결 될 수 있습니다.
브라우저의 오른쪽 상단 (주소창 오른쪽)의 혹은 아이콘을 클릭하여
설정 메뉴에서 인터넷 사용 기록 혹은 개인 정보, 검색 및 서비스 항목을 모두 삭제한 후 강의 영상 페이지에 재접속해 주세요.
위와 같은 설정 이후에도 강의 영상이 정상적으로 재생되지 않는다면 접속 브라우저 버전 등의 문제일 수 있습니다.
구버전의 브라우저를 사용할 경우 정상적으로 재생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